연예 2020. 10. 11. 23:07

'가짜사나이' 2기 4화, 전원 퇴교로 끝…5화, 새로운 교육 예고

▲가짜사나이 2기 5화 예고(사진=카카오TV '가짜사나이2' 화면 캡처)

 

 

카카오TV에서 먼저 공개된 '가짜사나이' 2기 4화가 교육생 전원 퇴교로 막을 내린 가운데, 5화 예고에서는 교육생들이 무사트 특별과정에 재입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10일 카카오TV에서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가 제작하는 '가짜사나이2' 4화가 선공개됐다. 4화에서는 단체 구보 훈련에서 줄리엔 강, 곽윤기, 지기TV 등을 제외한 모든 교육생들이 퇴교했고, 이어진 IBS훈련에서는 훈련이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결국 남은 세 명마저 퇴교를 선택했다. 결국 약 반나절 만에 14명의 모든 교육생들이 무사트 특별과정에세 퇴교하게 됐다.

 

5화 예고에 앞서 '가짜사나이' 교관들이 모두 모였고, 새로운 교육 과정을 앞두고 교육생들의 현재 상황을 파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계란은 집으로 가길 원하는 교육생들을 파악해야 한다면서 이어지는 교육 과정에서 재입교하는 교육생들의 퇴교 시스템을 어떻게 설계할지 교관들과 상의했다. 에이전트H, 야전삽 교관은 교육 과정에 따라 선택적으로 열외하는 방법을 고민해보자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5화 예고에서는 교육대장이 교육생들에게 재입교할 수 있는 기회를 줬고, 각종 체력훈련, 군장 메고 달리기 등으로 다시 한 번 극한에 도전하는 '가짜사나이' 교육생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가짜사나이' 5화는 오는 14일 오후 8시 카카오TV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15일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에 공개된다.

 

원문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오늘은 쓸 내용 없다.

그럴 힘도 정신도 없다.